경기 의왕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 운영 시작
상태바
경기 의왕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 운영 시작
  • 양회성기자
  • 승인 2021.03.16 00:0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생계위기로 긴급하게 먹거리·생필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무료로 드립니다.

의왕시(시장 김상돈)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직, 폐업, 소득감소 등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식품 및 생필품을 제공하는경기 의왕 먹거리 그냥드림코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의왕시 푸드뱅크를 운영하고 있는 ()의왕시새마을회(회장 김용란)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부곡스포츠센터 1층에 매장을 열고 15일부터 운영에 들어간다. 운영시간은 주 3(··),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, 26일까지 2주간 시범 운영된다.

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매장을 방문하면 먹거리 및 생필품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,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해 이용신청서를 작성하면 별도의 조사과정 없이 이용할 수 있고, 무한돌봄센터와 연계된 복지서비스 모니터링 상담을 통해 추가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.

이번경기 의왕 먹거리 그냥드림코너는 시민들의 기부와 후원으로 운영되며, 후원받은 물품은기부금품의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명하게 사용된다.

김상돈 시장은식품, 생필품 등이 절실한 시민들이경기 의왕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.”, “의왕시에서는 지속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시민들이 적기에 꼭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겠다.”고 밝혔다.

 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