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 개최
상태바
2019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 개최
  • CTN25문화관광
  • 승인 2019.05.17 11:5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“흥이 넘친다 코 앞으로 다가온 모두의 축제”
▲ ‘제3회 2019년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’ 포스터
[CTN25문화관광] 김포시가 주최하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하는 ‘제3회 2019년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’이 오는 18일 장기동 한강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.

그 어느 때 보다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이번 진로교육페스티벌은 총 2부로 진행되며, 1부에서는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알아낼 수 있는 진로체험, 창의융합, 진로상담, 열린 노래방, 소프트웨어 가족캠프, 창의융합캠프 등 총 146개의 체험부스가 진행되며, 2부에서는 야구의 신 “양신 양준혁”과 인기 최고의 서현숙 치어리더를 만나 볼 수 있는 청춘토크콘서트가 운영된다.

또한, 이 외에도 무더운 날씨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피크닉존을 운영하며 체험부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스낵코너도 운영된다.

이유묵 본부장은 “올해 진로교육페스티벌은 온 마을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민했으며, 그동안의 행사를 되돌아보며 보완하고 기획했다. 지난 행사보다 더 다채로워지고 새로워진 이번 행사에서 자녀와, 가족과, 온 마을이 어울릴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”며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했다.

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할 수 있으며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편리한 열람도 가능하다.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